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8

한번 실험상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왜 안달리지 어덯게하는거야ㅠㅠㅠ하란데로 했는데 왜 안되징? 훔 2020. 9. 24.
4년간 잊고 있었던 나의 애드센스 수익을 정산받았다 :: 지급 신청 하루만에 승인, 까먹고 있던 핀번호 발급 나에게 애스센스 수익이 있었다? 티스토리가 먼저였는지 유튜브가 먼저 였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아마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던 것 같기도 하다. 티스토리에 하루에 한번씩 글을 써서 한달을 채웠고, 애드센스를 신청해 보았다. 승인이 났고, 핀번호가 발급이 되어 본가 집에 도착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인데, 핀번호를 입력하는 것을 새까맣게 잊고 있었다. 그게 2017년이다.... 4년전임...ㅎ 세상에나 그때 아마 유튜브도 하고 있던 터라, 유튜브에도 이 애드센스 아이디를 연동해놨었나 보다. (기억도 안남) 어쨌든 지난 주말에 본가에서 청소를 하던 중 애드센스에서 왔던 우편물이 있더라 그 순간에 뇌리에 뭔가 스치면서 세상에 맞아 나 애드센스 신청했었지!!!!!!!!!!!!!!!!!!! (다시 말하지만 4.. 2020. 9. 9.
2020 중소 기업 청년 대출 중기청 준비 서류 정리 (은행에 내는 서류) 본인이 중기청 대출 서류를 정리해 보았다. 글이 여기저기 많은데 너무 정신없음. 오늘부터 조금씩 정보정리를 해나가야겠다. 중기청을 받기위해 필요한 서류들은 다음과 같다. 회사에서 받아야 할 서류 1. 사업자 등록증 사본 2. 재직 증명서 3. 주업종코드 4. 근로 소득세 원청징수 영수증 5. 월별 급여 명세서 본인이 준비해야하는 서류 (직접 해보니 공인인증서 있으면 다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음. 구글링 추천) 1. 주민등록증 2. 주민등록 초본 (최근 5년 주소이동 포함) 3. 주민등록 등본 (인적 변경사항 포함) 4. 가족관계 증명서 5. 고용보험 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 6.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7.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8. 4대보험 가입 내역서 (위 서류들이 있으면 대출 받기 전 은행에서 가.. 2020. 9. 4.
[1분 생활 영어/ 쉬운 영단어 배우기] Free ride 영어 뜻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 rain on me 뮤직비디오 요즘 굉장히 즐겨 보는 뮤직 비디오가 있는데 바로바로 rain on me 이다. 노래도 정말 좋음. 노래의 첫가사를 들으며 아 이거는 포스팅 해야겠다 싶었는데, 그것은 바로 I didn't ask for a free ride free ride 는 한번 배워두면 쓸 일이 정말 정말 많은 표현이다. 특히 조별 과제 할때 오만오천번 쓰게 되는 단어,,,,,,^^^ 조원들아 잘하자. 말 그대로 직역해보면 free = 무료, 공짜 / ride = 타는 것, 탈 것 결국 공짜로 탔다 / 노력없이 남들한테 업혀갔다 우리 말로하면 버스 탔다 정도일까 내가 이번에 너 버스 태워줬다~~~ 이런 느낌이다. 그래서 첫소절에 난 너에게 공짜로 태워달라고 한적 없어라고 직역할 수 있고 한국어로 자연스럽게 의역을 하자면 다음과 같.. 2020. 9. 3.
[1분 생활영어, 쉬운영어] Cha ching, Money 숨은 뜻 알아보기(미국 슬랭) / 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표현 지난 시간에도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신곡에서 영어 표현을 배워보았다. 오늘도 역시 ! 재밌는 단어가 있길래 한번 준비해봤음. 바로바로 Cha-Ching 이다. 소리부터 벌써 재밌음 챠칭-! Chaching 이란 소리를 들으면 떠오르는 게 있나요? 챠칭 차칭... 마치 돈을 넣으려고 계산대를 열때 소리와 비슷하다. 그래서 이 단어는 단순히 돈에 관련된 소리를 표현할 때 쓰기도 하고 나아가서는 꽤 괜찮은 수입이 들어오는 순간 쓸 수 있는 표현이다. 그런데 여기서 재밌는 점! 방탄소년단 뮤비에 한국어 자막 기능이 있길래 켜보니! 두둥! 돈이 들어오는 소리라면서 왜 해석은 "이 비트는 부티가 나지" 인가요....? This beat chaching like money 아마 다양한 해석이 가능 할 것이다. 1. 이.. 2020. 8. 27.
지금 이시국 덴탈 마스크 써도 안전할까? , KF94, KF80 마스크와의 차이 알아보기 코로나로인해 온 나라와 온세계가 난리다.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야 되는게 맞지만 그날까지 중요한것은 나와 내 가족, 지인들이 걸리지 않는 것. 더위가 기승을 부려서 걷기만해도 숨이 차고 땀이 줄줄 나는 여름. 문득 덴탈 마스크가 코로나 예방에 확실히 도움이 되는 건지 심각한 질문이 생기기 시작했다. 일단 용어들을 먼저 알아보자. KF 94 와 KF80 등에서 쓰는 KF는 무엇인가? 바로 Korea Filter 코리아 필터의 준말이다. 결국 얼마나 입자를 잘 차단할 수 있는지 그 필터의 기능치를 말한다. KF 94 : 평균 0.4 마이크로미터의 입자들을 94프로 막을 수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 같은 유해성 물질을 막기에 좋다. KF80 : 평균 0.6 마이크로미터의 입자들을 80%까지 막을 수 있다... 2020. 8.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