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이좋아 I LOVE ANIMALS

강아지::반려견::포메라니안::클로이

by Larajean 2016. 3. 19.

오늘은 여러분께 포메라니안 여아를 소개 해드릴게유

오늘도 룰루랄라 공원 산책을 하던중 

정말 이쁜 포메를 만났습니다.

역시... 전 평소에도 포메를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요

오늘 그 전형적인 갈색포메라니안 아이를 만났습니다.

이름은 클로이!! 지난 번 퍼그 아이와 이름이 같아요... 필리핀에는 클로이라는 강아지 이름이 많은듯..


성격도 매우 활발하고 사람을 잘 따르더군요

강아지를 키우게 된다면 포메 너무 키워보고싶어요ㅠ_ㅠ

이런 애교쟁이!!!!


사진을 함께 보시죠










아주 눈이 빠질듯 신나보이는 모습입니다.

사람으로치면 함박웃음이 아닐까 싶은데요?ㅎㅎㅎ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얼굴이죠?







포메라니안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것이 바로

말려올라간 꼬리 이겠죠?

슬쩍만져봤는데 반응이 없길래 더 열심히 만져봤습니다.

복슬복슬하고 부들부들하고

정말 너무 좋았어요.

강아지 주인인 분들께서 친절하셔서 한참을 클로이와 놀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재밌었던게

이제 클로이와 바이바이 하려구 안녕했는데

클로이가 저를 쫓아오덥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주인분들 표정










저도 당황 주인분들도 당황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ㅠㅠ

클로이야 안녕 다음에 또보자!!



필리핀, 포메라니안, 여아, 강아지, 반려견, 산책, 귀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