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꿀정보

텐핑하는 법:: 텐핑으로 부업 고수되기

by Larajean 2016. 12. 5.

안녕하세요 찰리맘입니다. 한시간동안 열심히 쓴글이 홀랑 날아가서 마음이 아프지만

다시 힘을내서 글을 쓰러왔습니다. 쿨럭.

오늘은 제가 국민 부업 텐핑 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 합니다.

요즘 다들 부업에 관심 많지 않으신가요? 저만그런건가요..?

저는 원래 텐핑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굉장히 슬렁슬렁 해왔습니다. 하는듯 마는듯~

하지만 최근들어서 좀더 집중하고 몰입해서 재시작 하게 되었어요!ㅎㅎ

이제는 마음을 잡고 부수익원을 만들리라는 포부와 함께 말이죠!!!!

쉽지않겠지만 분명이 가능성이 있고 실제 사례들을 알기때문에 확신하고 다시 시작하게 된거랍니다~~!

 

 텐핑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어서 제가 한번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텐핑은 쉽게 말해서 소문 서비스 에요.

 소문을 내주었으면 하는 물건, 혹은 프로그램등 다양한것을 대신 소문을 내주고 그에대한 커미션을 받는 것입니다.

 

커미션을 왜 받냐구요?

왜냐면 그 회사 혹은 단체가 홍보혹은 광고해야할것을 개인인 저희가 대신 해주기때문입니다.

TV에 홍보를 하려고 해도 그에 맞는 금액을 지불해야하듯!

텐핑을 하는 분들이 직접 어디엔가 홍보를 해주기 때문에 그에 따른 커미션을 주는 것입니다~ 

참쉽죠??

 

그럼 막상 텐핑은 어떻게 시작하고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제가 그림을 보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그림을 보면 훨씬 쉽습니다.

 

 

1. 텐핑에 가입을 한다.

네. 너무나 당연한 소리죠. 일단 텐핑에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점은 그냥 가입을 혼자 하는게 아니라

텐핑에는 선배등록을 꼭 하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 등록하는 사람과 등록 당하는 사람 양쪽에 엄청난 이익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선배와 후배 둘다에게 500원이 지급됩니다. 작은돈일수 있지만 계속 쌓이다보면 불어나겠죠?

그것 뿐만이 아니라 선배를 등록하면 고수혜택이란것을 받을 수 있어요.

고수혜택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월별 수익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 지급

  • 고수들만 1차 소문을 낼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 제공
  • 전체 콘텐츠의 소문 단가와 소문비 잔여 금액 확인
  • 하단 소문내기바 사용 여부 선택
  • 새 콘텐츠가 등록되었을 때 알림 제공

 

 

 

 

아직 텐핑을 시작하지 않으신분들은 이 기능들의 메리트를 모르시겠지만

사실 엄청난 정보들이고 텐핑을할때 굉장히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텐핑에 가입을 하실때 꼭 선배등록을 해주세요!!

 rlaannie8825@gmail.com선배로 등록해주세요~

 

2. 콘텐츠를 확인

텐핑에는 엄청나게 많은 콘텐츠 들이 있습니다.

정말 다양해요. 창업, 교육, 자격증, 다이어트 등등~~~종류를 셀수 없는 많은 광고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어떠한 콘텐츠를 어떻게 홍보할 것이냐 하는 전략이겠죠.

이것에 따라서 수입이 완전히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다음단계에서 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다양한 홍보물들이 보이시죠~~?

3. 소문내기

소문을 낼 곳은 매우 많습니다.

예를 들어 드리자면 카톡, 페북, 카스, 블로그, 까페, 페이지, 웹싸이트 등등등~~

얼마나 무궁무진한 줄 아시겠죠?

하지만 제가 위에 말씀드렸듯 소문내기에서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소문을 낸다한들 전략적이지 못해서 사람들이 그 광고를 보지 않는다면

말짱 꽝이거든요.

전략에는 다음과 같은것들이 포함됩니다.

타겟, 타켓이 모여있는 곳 파악, 정보중심의 홍보, 시간대 공략

이렇게만 보면 모르실것 같아서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예를들어 재테크 관련 상품홍보를 하려합니다. 그러면 타겟은 당연히 제테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겠죠.

그럼 장소는? 그들이 모여있는 톡방 이라던지 페이스북 페이지도 가능하겠네요.

그다음에 홍보글을 잘 써서 준비합니다.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인일테니 저녁시간을 노리는게 좋겠죠?

 

이렇듯 소문내기에도 스킬이~~~~ㅎㅎㅎㅎ

 

4. 콘텐츠 확산

그리하여 콘텐츠들이 확산이 되고 그에 대한 커미션을 받는것입니다.

이렇게 짧게 텐핑에 대한 소개를 마쳤는데 어떻게 이해가 잘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구조로 텐핑은 이루어져있고 앞으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커미션이 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가입하시려는 분들 선배등록은 필수이니 다시한번 선배등록 부탁드립니당~ㅎㅎㅎ

선배 등록하시고 저에게 이메일로 문의주시고 어려운일 있으면 함께 의논해보아요!

 rlaannie8825@gmail.com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http://tenping.kr/Conne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