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쟁이 Beauty tips

Naked2::요즘 대세 네이키드2 아이쉐도우 전격 리뷰!

by Larajean 2016. 3. 18.


안녕?

하세요~~ㅎㅎ


오늘은 요즘 핫한 아이쉐도우! 네이키드2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어제 만세언니네 놀러갔다가 두번째론가 사용해본 제품인데.

어제 써보고 바로 사겠다고 결정했습니다.


그이유는?

색이 너무 이쁘다!!!!


이쁜 색만 모아두다니 반칙이야!!!!!


일단 우리 네이버 짱에게 가격을 여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구나 너..

맨 앞에있는건 베이직이라 구성이 달라서 싸구욤..

제가 오늘 소개하려는 네이키드2 팔레트는 7~8만원 정도 하네요.

그래..그래도 넌 그만한 가치를 할꺼야!! 기대하며 소개를 시작해보죠!











일단 케이스는 요로코롬 생겻는데 참 깔끔하게 생겼지유?

커서 들고 다니기는 쪼매 힘들거같긴 합니다.

저 팔레트 닫을 때 느낌이 좋습니다

뭔가... 음 안전하게 착 닫히는느낌?

설명하기 힘듬 나중에 써보시면 알거에요!!ㅎㅎ







만세짱 거울 지못미.. 네 쓰던제품이라 좀 깔끔함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정감가는 비주얼이라고 생각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 화장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비주얼ㅋㅋ

하..하..하...하


색상은 총 12컬러!!!

연한것부터 진한순으로 나열한듯 합니다.

저같은경우 딱 열자마자 정말 평소에 쓸만한 아이쉐도우부터(앞쪽)

과감한 도전같은 아이쉐도우까지(뒷쪽)

참 구성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근접샤샤샤샷!








제가 보기에 이쁜 색상을 찍어봤씁니다 하하(뻔뻔)


번쩍거리는 금색, HALF BAKED


살짝 분홍빛이 도는 YDK


은은한 색표현이 가능할 것같은 SNAKE BITE


조금더 진한 갈색 표현에는 SUSPECT


를 중심으로 찍어봤습죠. 빠진색상들아 미안하다.

생각해보니 발색도 이아이들 위주로 했네엽..허허


오른족부터 시작해서 위에서 소개한 색깔들입니다.

다양한 불빛아래서 다각도로 찍어봤어요.








딱봐도 보이시겠지만 이 제품들은

펄감이 어마무시합니다.


펄이 많은 편이고 발색도 잘되어 조금만 진하게 바르셔도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거같아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말 색상깡패 들입니다.

정말 색이 너무 이뻐요!!ㅎㅎㅎ

하지만 이런 네이키드에도 단점이 있을것이니 그것은바로


다좋은데.....

가루가 너무 날려ㅠ_ㅠ

부스러기처럼 가루가 좀 많이 날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화장할때도 가루 정리를 해줘야해요

아니면 눈 밑이고 옆이고 다 묻어있는 것을 발견하실꺼에여...

물론 그걸 바라는 분은 없겠쮸?


그리고 발색후 물로 씻어봤는데

물이 닿는동시에 정말 잘 씻겨 나가더라구요.

잘지워지면 화장지울때는 편하겠지만

밖에 나갈때 지워지지는 않으련지...ㅠ_ㅠ

특히 이 더운 필리핀에서는 발색도 중요하지만 지속력이 중요해서여ㅠㅠㅠ


네 제가 발견한 특징들은 여기까지 이구요!ㅎㅎㅎ

제 눈에 화장해본 샷을 보여드릴게요.

솔직히 눈가지고 뭐라하지맙시닼ㅋㅋㅋㅋㅋㅋ(눈못생김)

저는 그냥 보여드리는거에여 알겠쬬?ㅎㅎㅎ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숩니당!!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