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쟁이 Beauty tips

대세는 분홍:: 벚꽃에 어울리는 봄네일

by Larajean 2016. 4. 9.


오늘보여드릴 네일의 주제는 벚꽃네일!!ㅎㅎㅎ

요즘 페북이나 카톡프사만 봐도 다~~ 벚꽃벚꽃!!

저는 여기서 볼수 없으므로 네일이라도 발라보며 위안을 삼으려구요ㅠ_ㅠ

오늘 색상 주제는 분홍색입니다.

역시 봄에는 분홍분홍한 색깔이여야죠.

거기다 벚꽃놀이갈때 이쁜 네일까지하고 가면 더 좋겠지유?ㅎㅎㅎ


사실 오늘 보여드릴것은 딱히 기술이 필요없습니다.

비슷한 색상의 매니큐어들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있지요!

그렇다면 바로 매니큐어 소개 들어가겠습니다~~~ㅎㅎ




제가 사용해 본것은 다음과 같은 제품입니다.





오른쪽부터 말씀드려보자면! 레브론 매니큐어 두개와 엘프!! 하나는...넌 어디 아이니?


1. 레브론 270 체리 인더 스노우

이거는 그냥발라도 굉장히 이쁠것같은 색상이에요!

좀 진한 감이 있지만 진할수록 섹시한법이죠!ㅎㅎㅎ 

제가 제대로 된사진이 없어서 구글검색을 좀 이용하도록하겠습니다..ㅎㅎ

더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링크를 확인해보세요!

https://www.google.com.ph/search?q=revlon+peach+petal+nail+polish&espv=2&biw=792&bih=740&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jH09Lf-43MAhXFjJQKHY-HAQkQ_AUIBigB#tbm=isch&q=esmalte+revlon+270+cherries+in+the+snow


2. 레브론 115 피치 페탈 매니큐어

이것은 그냥바르기엔 살짝쿵 애매하고 부담스런 색깔이랄까요

너무 옛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촌스런 핑크빛이 나서요 하지만 이것도 다른색과 혼합해서 바르면 이쁘다는거~!!

구글을 또 빌려볼까요~ 색상을 더욱 보고싶은분들은 아래쪽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새창으로 뜨실거에요ㅎㅎ

https://www.google.com.ph/search?q=revlon+peach+petal+nail+polish&espv=2&biw=792&bih=740&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jH09Lf-43MAhXFjJQKHY-HAQkQ_AUIBigB#tbm=isch&q=esmalte+revlon+115+peach+petal


3. 엘프 패션 핑크 매니큐어

이 색상은 누구나 어울릴만한 색상이죠

너무 연하지도 않고 너무 진하지도 않은 핑크라 가볍기 바르기 좋아요!

아쉽게도 이색은 시중에 많이 없나ㅠㅠㅠ 사진찾기가 좀 힘드네요.

비슷한 색상으로 선택하셔도 무관합니다!~


4. 출처 모를 펄 매니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온지 모르겠지만 일단 다양한 색의 펄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다른 매니큐어 위에 올릴꺼니까 펄이 들어간 매니큐어를 부담없이 준비해주세요.



자 모두들 집중해서 보시와요

색상배합을 보여드립니다



 사실 저게 끝입니다. 스티커가 있는 분은 스티커를 이쁘게 붙여주시고요 위에 탑코트를 바르면끝

엄청 쉬워서 좀 허무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해놓으면 정말 이쁘다는거!!!!ㅎㅎㅎ

그럼 뭐 이제 별말없이 사진 보여드립니다.

이쁜손톱하고 꽃나드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