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쟁이 Beauty tips

셀프네일::상큼발랄한 츄파춥스 네일

by Larajean 2016. 3. 20.




안녕하세요~~

봄도 다가왔겠다! 이제는 무겁고 두꺼운 네일보다는

산뜻하고 발랄해 보이는 네일을 할때가 왔죠?

쉽게할 수 있는 셀프네일에 함께 도전해 봅시다.


그래서 준비한 파춥스 딥 프렌치 네일~~~!!!!

저는 그중에서도 딸기맛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의 네일은 츄파춥스 딸기맛으로 결정해 보았습니다.

(츄파춥스 사진은 구글에서 퍼온 사진들입니다~)


오늘의 네일도 정말 쉬워요

왜냐 제가 할 정도니까요

홍홍홍


오늘의 준비물 먼저 소개해보도록하죠

역시 오늘도 준비물은 간단 합니다.

전 복잡한건 못합니다.




준비물: 테이프, 흰색 매니큐어, 분홍색 매니큐어, 분홍 반짝이 매니큐어

, 탑코트(선택), 베이스코트(선택)




제가 사용한 제품들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Trendy Nails에서 나온 분홍색상과 하얀색 매니큐어

저 반짝이는 이니스프리 90 핑크빛 별동별 입니다.

마지막 탑코트는 지난 번에도 소개한 제품입니다. 레블론꺼에요. 좋습니다!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시죠





자 맨손을 준비합니다.

아주 ....아파보이는 손입니다. 어서 빨리 손톱을 칠해야 겠따!!!!!!


자 첫스텝은 테이프를 붙이는 건데요.

어디에 붙일꺼냐면 손톱 뿌리쪽에서부터 손톱의 삼분의 일지점 까지를 테이프로 덮습니다.

말이 어렵죠..? 보면 이해가 가실껍니다.






이렇게요!

어떤 테이프를 사용하시는지는 상관이 없지만

테이프사이가 뜨거나 비지 않도록 꾹꾹눌러 잘 붙여 주셔야 합니다.


저는 엄지는 다 칠할꺼기 때문에 테이프를 붙이지 않았습니다.

왼쪽 손 같은 경우는 두번째 손가락에 테이프를 붙이지 않았구요!ㅎㅎ


자 그다음은 이제 매니큐어를 이쁘게 칠해주세요.






저는 마지막 두손가락은 분홍색

두번째와 셋째 손가락은 흰색

엄지는 다 분홍색으로 칠해봤습니다.

이런식으로 왼손까지 마쳤다고 생각해봅시다.

그다음에는 무엇을 하냐면~~







포인트 손가락을 정하고 

그 손가락에는 다른색상을 손톱 끝에서부터 3분의 1 지점까지 발라줍니다.

위에 주황 선을 따라서 말이죠.


저는 오른손은 두번째 손가락과 네번째 손가락을 포인트로 잡아봤습니다!!

왼손은 보시다시피 세번째와 새끼손까락을 포인트로 잡아봤습죠.


테이프를 떼보면???






테이프를 떼면 이런 모습이 나옵니다.!!!!!!!!!

삐뚤빼뚤한 포인트 손가락들의 경계가 별로 안이쁘죠?

그래서 이제 반짝이를 쓸때가 왔어요!

준비해뒀던 반짝이 네일을 꺼내시고

반짝이를 하나씩 경계선에 붙여줍니다!!ㅎㅎㅎㅎ

이쑤시개등을 사용해서 가능해요.






훨씬 깔끔해졌쬬?ㅎㅎㅎ

이런식으로 삐뚤한 라인도 정리하고 꾸며주면 츄파춥스 네일 완성입니다~~ㅎㅎ






사진이 잘..... 안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보면 괜찮아요 여러분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