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일상 Daily Philippines

필리핀::음식::필리핀맛집:: Brown's

by Larajean 2016. 3.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인 Brown's를 소개해보도록하죠.

점심에 가서 먹었는데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가격도 짱!


이 식당은 매일매일 다른 프로모가 있는데요.

오늘은 월요일!! 월요 프로모는 바로바로~~~

모든 파스타류가 단돈 99페소에!!!!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실까요~?


안에는 다음사진과 같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며

복층구조입니다.





아늑하고 깔끔해서 디자인은 마음에듭니다~

살짝 규모가 작은 감이 있으나

사람이 많은거 같진 않아서 불편함은 없어유!!



밖에 나가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밖에도 자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ㅎㅎ



자 그럼 어디 메뉴를 볼까요?

뭐 챠챠챠챠챠 메뉴야 많지만 오늘 봐야할곳은 왼쪽 아래 있는 파스타부문!!!!!!!!!!!!

저는 위에서 네번째있는 시타케 크림 파스타를 선택했고

같이간 알리스언니는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선택했습니다. 



두구두구 드디어 

기다리던 빠스따가 나와씁니다!!



챠쟈쟌~~ 이것이 제가 먹은 시타케 크림 파스타에요.

솔직히 말해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이에요

느끼함은 전혀 없습니다.

한국돈으로는 2500원인데 이거 하나먹고도 든든할정도로 양도 괜찮았어요

(성인 여자 기준입니다)



이건 알리스 언니의 까르보나라!

제대로 안먹어봤지만 꽤 맛있습니다.

사실 전 제메뉴가 더 맛있었어요..


여러분 필리핀에 오시게된다면 인터넷에 찾아보시고

월요일에 파스타 한번 땡기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