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일상 Daily Philippines

필리핀마닐라놀거리::먹거리:: 필리핀 야시장에 다녀왔습니다~

by Larajean 2016. 3. 18.

방금 제가 야시장에 다녀왔는데

그 생생한 모습을 바로 보여드리고 싶어 노트북을 열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놀거리를 물으신다면!

그중에 하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 야시장이에요.

필리핀 고유 음식도 팔고, 옷이나 액세서리도 팔고~

구경할 것이 많죠!ㅎㅎㅎ


필리핀은 야시장문화가 잘 발달되어있는것같아요.

왜냐면 낮에 너무 덥기때문에..

낮에 밖에 시장열어놓고 앉아 먹으라면 다들 땀 한 바가지를 쏟아낼거에요.


비교적 시원한밤에 맛있는것 먹고

이것저것 구경하러 야시장에 가는것도 꽤 괜찮겠지요?ㅎㅎ



필리핀 야시장 모습을 함께 보시도록 하죠








제가 볼때 저 텐트? 같이 생긴 구조물은 해파리를 모티브로 한것같아요.

바람이 불때마다 넘실넘실 해파리처럼 움직이는데 디게 이쁘고 보기좋답니다.

설치가 좀 힘들어 보여서 그렇죠..ㅋㅋ


저 쪽 무대처럼 보이는 곳에서는 가끔 인디밴드 같은 팀들이 노래도하고

악기도 치고 그런답니다.

사람이 북적이지만 뭔가 편안한 장소에요.






이런식으로 부스가 길게 되어있는데요.

지금 보고계신것과 같은 부스가 세 줄정도 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쪽줄에서는 음식

한쪽에서는 옷이나 악세서리

딴쪽에서는 책이나 앨범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용!!ㅎㅎㅎ 


저는 오늘 여기서 이것저것 먹었는데,

사진으로 소개해드리죠!ㅎㅎ








위에 보시는 음식들은 필리핀 길거리 음식이에요.

우리나라에 떡볶이, 오뎅, 호떡 같은 것을 포장마차에서 먹을 수 있듯이,

필리핀 거리에서는 저런 튀김류의 음식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오징어튀김, 치즈스틱, 고추튀김, 게 튀김, 닭꼬치?

맛은 좀 다를 수 있지만 이름은 저렇게 불러도 무리가 없구요.


마지막 사진은 필리핀에만 있는것같아서 찍어봤어요.

저 음식의 이름은, "꿱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좀 웃기죠?

진짜 꿱꿱이라고 불러요.


메추리알 튀김, 크게는 달걀 튀김 까지 꿱꿱이라고 부르고요.

은근 진짜 맛있음요ㅋㅋㅋㅋ

필리핀 오시면 한번 먹어보세유!!!








저는 오늘 간식이자 에피타이저로 고추튀김을 사봤는데요.

은근 맵고 맛있습니다.

여기에서는는 치즈랑 마요네즈 섞은것 같은 소스에 고추튀김을 찍어먹는데요

매운것 먹고싶고 출출할때 사먹기 좋습니다. 가격은 한 천원대?ㅎㅎㅎ











위의 사진들은 다른 음식가게 사진들을 찍어봤어요~~

맛있게 생긴게 많죠?

맨 아래 사진은 과일주스가게 사진인데요.


저렇게 싱싱한 과일을 바로 갈아주기도 하구, 그냥 과일을 팔기도 한답니다.

가격도 천원에서 이천원 정도여서 인기가 많아요.


많은 부스중에 가장~~~ 줄이 길고 가장 사람이 북적여요.ㅎㅎ

마시고 싶었지만 너무 사람이 많아서 패스!









저는 오늘 저녁을 폭립으로 정했습니다~~

이 부스의 이름은 Oinkery 였어요.

Oink가 돼지 우는 소리인거아시쥬?

맛을 어서 보고싶군요!!!






저는 무대가 잘보이는 쪽에 앉아서 폭립을 찹찹했습니당!!ㅎㅎ

분위기좋고 폭립 맛 좋고!!!ㅎㅎ

아주 좋은 불금입니다.





밥을 먹으면 후식도 한번 때려줘야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상큼한 과일주스 파는 곳을 발견!!

시음을 하게해줘서 다 마셔봤습니다.

그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 맛이

바로 그린애플 맛!!






맛은 어땠냐규요?

뭔가 상큼하면서 시큼하면서 달아요!!!

즉 내 취향저격.

가격은 천오백원정도??ㅎㅎ


필리핀의 좋은 맛있고 신선한 과일을 싸게!!! 마실수 있다는것..


어쨌던 오늘의 야시장 투어는 아주 성공적!!! 이였습니다

ㅎㅎㅎㅎㅎ

마닐라에 오시게 된다면 꼭 들러야할 마닐라의 야시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