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일상 Daily Philippines

필리핀일상::오늘 나의 하루

by Larajean 2016. 3. 16.


오늘 저의 하루는 평범했습죠.

일어나서 된장국에 밥말아먹고, 망고 한쪽먹고.. 

회사로 아픈몸을 질질끌고갔어요.


일을 시작했죠.

벌써 점심이네 오늘은 서브웨이에서 MAY PORK EVER 을먹었는데 역시..

서브웨이는 나의 훼이보륏. 언제나 맛있지.


그담 오후 근무

엇 퇴근시간이네 잇힝


저녁은 룸메 언니 꼬셔서 한국 중식...?음?

하이튼 한국 사람이 하는 중국음식점에가서

볶음밥을 볶볶 냠냠 챱챱



밥을 먹고 지나가다 이쁜 까페 발견

일단들어가봄요

그림인가 찍어야징헿



룸메언니가 시킨 라떼기다리며 뿌염필요하고

그냥 영양따위없어 가끔밀어버리고 싶은 내 머리 사진 찍어줬죠.



언니라떼 뺏어먹었어요. 냠. 그냥 설탕맛인데 맛있네

설탕중독인가



필리핀 마닐라 저녁 거리를 저벅저벅거닐다가



고양짱 발견해서 사진 한방 찍어드리고



몸이아파서 아는 홍남매님들 집에 침맞으러 갔다가

웬 고급스런 와인잔에 발포비타민. 밥그릇에 치토스 얻어먹고



네일아트하고 놀다가



집에 들어왔어요.

피곤하고 평범한 하루인데

뭔가 좋았어


먹을것위주로 하루가 돌아가는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